직접 써본 사람이 알려주는 라텍스매트리스 판다림일산점 실사용후기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직접 써본 사람이 알려주는 라텍스매트리스 판다림일산점 실사용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가을하늘 (112.♡.96.2)
댓글 0건 조회 2,613회 작성일 20-09-16 16:35

본문

뭐니뭐니 해도 잠을 잘자야 다음날 컨디션이 좋아요.
저같은 경우는 어릴 때부터 옆으로 웅크리며 자는 새우잠 스타일이고 이리저리 뒤척였다고 엄마가 그러셨어요.
그런데 이번에 알게 됐는데요. 자꾸 뒤척이거나모로자는 습관은 잠자리가 불편하면 더 그렇다네요.

왜 진작 몰랐을까나....ㅡㅡ;
옆으로 자면 몸의 중심이 어깨에 쏠리니모세혈관을 누르게 되고 그 결과 더 뒤척이는 거랍니다.
그러니 이미 깊은 잠을 잔다는 건 물건너 간 거죠..ㅠㅠ
이제까지 그런거 전혀 상관없이 아무 매트리스나 써왔던 과거의 저를 반성하고 제 몸에 미안해 해야겠어요.^^

매트리스 교체를 생각하면서 메모리폼, 스프링 매트리스 등등 몇가지 제품을 알아봤고, 그중 천연라텍스 매트도 포함시켰지요.

​기존에 제가 사용했던 매트리스가 메모리폼이었는 데 7년 넘게 사용하다보니
처음의 복원력은 시원찮아졌고 꺼짐현상도 확연히 눈에 보였어요.
무엇보다 여름에 더워서 더이상은 못쓰겠구요.
통풍이 안되니 더운 여름에는 어휴~ 아주 쥐약이라는 ㅡㅡ;;

매트리스 위에서 밥먹고, TV보고, 노트북, 핸드폰 게임하는걸 제일 좋아하는 터라~
이번 만큼은 제게 맞는 좋~~은 매트리스로 신중하게 선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주변 여기저기 알아보고 블로그도 뒤져보고이 브랜드 저 브랜드 매장방문해서 다 체험해 봤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판다림일산점 이었는데요~ 우리집이 노원구 쪽이라 외곽타고 가니
차도 안막히고 무엇보다 건물 앞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도 편하고 한적하니 좋더군요.

​사실 일산점 방문했을 때 이런 저런 상담하면서 유명 쇼핑센터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에 합성라텍스가 많다는 사실을 알려주셨구요.
결국 믿을 만한 제품은 판다림이라는 결론에 도달했고 그동안 혹사시켰던 내 몸의 체압을 고루 분산시켜주고 비염이 심한
제게 골치거리였던 집먼지 진드기가 없다는 점도 선택하는 데 중요한 이유였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15센티 밀도 80 짜리 퀸. 좀 마른 편이고 엉덩이가 살짝 돌출된 체형이라 가장 소프트한 제품을 추천해주셨어요.

매트리스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아침에 일어났을 때확실히 개운한거 실화입니까?
예전에 비하면 잠드는 시간도 짧아진거 같고중간에 깨지 않는 것이 가장 좋아요.
진심 침대 매트리스가 이렇게 중요한 건지다시한번 깨닫게 된 좋은 기회가 되었네요.ㅎㅎ

아무튼,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해야 활기차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수 있죠.
우리 잠자리 수면환경부터 개선해보자구요~
마지막으로 일산점 실장님! 친절하고 신뢰할수 있도록 라텍스 장단점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재구매한다면 꼭 다시 판다림 방문할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