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매장 가지도 않고 전화 한 통으로 재구매했어요-수원-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번에는 매장 가지도 않고 전화 한 통으로 재구매했어요-수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박순재 (211.♡.102.168)
댓글 0건 조회 4,798회 작성일 22-03-30 16:47

본문

폰으로 후기를 쓸 수가 없네요ㅜㅜ 컴퓨터 켜고 다시 로그인.

이번에는 매장 가지도 않고 전화 한 통으로 재구매했어요. 그 사이 새 설비로 만든 CLASS2가 나와서 CLASS2로요.
제품에 대한 자신감, 자부심 듬뿍 사장님도 그대로셔서 또 반가웠는데,
후기 쓰려다 2016년에 작성했던 후기도 찾아냈어요. 그대로 있어 반가웠어요^^

결혼하면서 타브랜드 라텍스 매트리스를 구매했었어요.
털썩 누우면 텅텅거림이 느껴져서 메모리폼매트리스 올려 쓰던  대진썰타 스프링매트리스와는 작별하고 처음 만난 라텍스.
그때는 그냥 비싸고 좋다하니 유명브랜드 라텍스 매트리스를 샀는데 너무 냄새가 나서 성분 최고 좋다는 것으로 다시 교환하고,
몇 년 쓰니 몸 누이는 자리는 꺼지고 가운데는 봉긋 솟고 똑바로 누워도 몸이 기우뚱 기울어져 굴러다니더라구요.
부부가 50kg 초반, 50kg후반으로 무게도 적게 나가는데 말이죠. 심지어 버리려는데 속을 보니 귀퉁이는 바스라지고.. 정말 후~!!

바꿔야겠다 하던 차에 불만제로, 소비자고발, 뉴스, 기사에 나온 발암물질, 라돈, 천연/합성 첨가제, 천연라텍스 함량 등등 이슈들을 보니 찝찝했어요.
또 다른 유명브랜드인 템퍼도 살펴봤지만 결국 뉴스, 인터넷기사, 후기, 성분, 함량, 소비자 연맹에서 실시한 검사 수치 등등 여러 모로 많이 살펴 보고 최종적으로 판다림을 선택하게 됐었죠.
이렇게 구매한 판다림 매트리스는 6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탱탱, 짱짱해요.푹신하면서도 탄탄해서 편안하고 잘 받쳐줘요. 이 전에 구매한 라텍스랑은 넘  비교되더군요.

작년엔 외삼촌께도 강력 추천 드려서 침대프레임까지 판다림으로 같이 구매하셨네요.

이번에는 중학생 되는 아이 침대를 새로 하면서 매트리스를 재구매하게 됐어요.
사실 이번에는 그 때만큼 열심히 알아보지도 않았어요. 이미 기준을 아니까 잠깐 다시 보니 금세 판단이 서더라구요.
부부침대 용으로 16T를 샀었는데 이 침대는 프레임이 5cm 정도로 얕아서 털썩 앉아도 전혀 부딪힐 일이 없었는데, 아이 침대는 프레임이 12cm로 깊어요.
아이침대도 16T 구매했는데 막상 앉으면 허벅지가 나무프레임에 닿아요. 털썩 앉으면 프레임에 찍힐 수 있겠더라구요.
판상형이 아니고는 프레임이 얕은 제품 찾기도 힘들고요. 침대 아래도 매일 청소하고 싶어서 로봇청소기 들어가는 침대만 찾기도 했고,
아이방 가구를 한 시리즈로 보다 보니 침대프레임 깊이까지는 선택 폭이 좁았어요.

그렇다고 라돈, 진드기, 화학물질 등등 피해서 무지 알아보고 라텍스를 찾아 고른건데 스프링 매트리스 깔고 라텍스 놓긴 싫었어요.
학생용 침대 아니고 성인 SS사이즈여서 결혼 전까지도 잘 쓸 수 있고 꿀잠 자고 공부도 더 열심히 하라고 좋은 매트리스 사 주지머 하며 두꺼운 16T로 샀어요.
SS지만 16T는 무거워요. 택배로 보내주셔서 신랑이랑 둘이 올렸는데 무거웠어요.

뭐 아이는 너무 좋아해요. 어린이 침대에 포함되어 왔던 매트리스는 몇 번 쓰지도 못 하고 판다림서 잔 아이는 역시 판다림이라고 해요.
안전하고 위생적이고 편한 건 두말할 것 없구요. 믿을 만하고 고퀄인 독일Napure 브랜드 판다림 최고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