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판다림라텍스 사용후기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대전 판다림라텍스 사용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신종민 (219.♡.163.144)
댓글 0건 조회 2,660회 작성일 22-06-17 12:14

본문

최근 매트리스를 찾아보면서 편의성 좋다고 입소문이 나있던 판다림 매트리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라텍스를 알아보며 직접 여러 가구점을 둘러보았는데요.

사장님들께서 모두 같은 말씀을 하셨느데요.

침대와 소파는 투자를 많이 해서 좋은 제품으로 구입하라고 하시더군요.

특히 침대의 경우는 가장 오랜 시간 동안 함께 붙어있는 가구이고, 잠은 건강과도 직결 되기 때문에 특별히 더 신경을 쓰라고 조언을 받았습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평소에 쓰지 않던 제품이라 혹시 몸에 맞지는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직접 가구점에 찾아가서 확인해보고 꼼꼼히 따져가며 구매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구경하고 질문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현재 몸이 좋지 않아 침대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격이 비싸더라고 내 몸에 맞고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하고 싶었습니다.



라텍스가 고가 이다보니 제품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할 거 같아 뉴스 및 보도자료 후기를 한 달 넘게 살펴본 결과 라텍스의 종류, 진품 가품, 합성품의 종류와 차이로 인한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천연 순수 라텍스를 믿고 살 수 있는 판다림 제품을 알게 되었고, 대전점에서 견적을 받아서 구입했습니다.



침대에 체형을 맞추어야하는 기존 일반 메트리스에 비해, 몸을 움직일 때마다 침대가 몸에 맞추어 주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유명브랜드 템퍼라는 우주복에 만드는 매트리스도 맘에 들었지만 가격이 워낙 고가이다 보니 패스하게 되었고, 천연 고무 라텍스로 낙점했습니다.



평소 잠을 잘 때 많이 예민한 편인데 침대가 사람 몸에 맞게 핏이 되어 매우 편안하고 무엇보다 수면의 질이 좋아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잠을 잘 때 몇 번이고 뒤척거리는 게 당연한데 그때마다 움직임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 점이 수면에 상당히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건강을 위해서 큰 돈을 들여 좋은 매트리스를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노력도 장점을 얻기 위해 지불하는 대가로 생각됩니다.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