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림

본문 바로가기

1. 판다림 양모 이불은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클래스의 양모 이불입니다.

판다림 양모 이불은 저가의 호주산 양모 이불이 아닌 뉴질랜드산 최고급 클래스의 양모 이불입니다.
호주는 더운 적도에 가까운 곳에 있으므로 털의 굵기가 뉴질랜드산보다 굵고 거칩니다.
뉴질랜드는 남반구에 가깝게 있으므로 털의 굵기도 호주산보다 얇고 부드러우며 추위에 강합니다.

2. 판다림 양모 이불은 No Bonded 제품입니다.

판다림 양모 이불은 시중에 나와 있는 양모 이불처럼 충전재인 양모를 섬유 접착제로 붙인 방식이 아닌
Air Blast 공법 직접 적층 방식을 사용하여 친환경으로 만들어진 No Bonded 프리미엄 양모 이불입니다.

3. 판다림 양모 이불은 커버의 원단이 기존 제품과 다릅니다.

일반적인 이불 대부분이 40수의 원단을 사용한 커버를 사용하지만 판다림은
60~80수 Organic Cotton으로 프리미엄 클래스에 맞는 커버와 섬세함으로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1. 어떤 섬유보다도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양모의 크림프라고 불리는 곱슬곱슬한 구조는 약 60% 공기를 가둬두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섬유 사이의 공기는 섬유 내부의 열의 전도를 줄여주어 열과 냉기 모두 보존하는 효과를 나타냅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해 줍니다.

2. 통기성이 우수하여 쾌적한 숙면을 도와줍니다.

사람의 몸은 활동량이 늘거나 잠을 잘 때 체온이 올라가면 땀을 흘려 온도를 낮추려고 합니다.
이때 습도가 증가하게 되는데, 통기성이 떨어지면 냄새가 증가하며 온도 조절도 하지 못해 숙면하지 못하게 방해를 합니다.
양모 이불은 통기성이 뛰어나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여 숙면하도록 도와줍니다.

3. 불에 잘 타지 않고 유독 가스가 전혀 없습니다.

양모 섬유는 자연적으로 불에 잘 타지 않는 특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합성 섬유와 달리 열에 잘 용해되지 않으므로, 불에 타도 연기 발생이 적고, 유독 가스가 전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양모 섬유는 항공기 내부나 소방복에 사용될 정도로 특수한 천연 섬유입니다.

4. 항균 및 항취 등 자가 면역 기능이 있어 먼지 진드기 및 곰팡이에 자연적으로 저항하고 나쁜 냄새를 없애줍니다.

양모 섬유에 포함된 크레아틴은 자연적으로 피부에서 나오는 나쁜 냄새를 풍기는 박테리아를
분해하는 역할을 하며 먼지 진드기 및 곰팡이에 저항하여 항상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5. 최고의 자연환경에서 생산된 천연 100% 양모이기 때문에 저자극성이며,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으며 아토피가 있는 유아 및 노약자들에게 최적의 상품입니다.

뉴질랜드 청정 지역의 엄격한 관리를 통해 선별된 양모를 채취하여 아토피가 있는 영 유아 및 노약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합성 섬유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1. No Bonded(섬유 접착제 사용 안 함) Air Blast 공법 직접 적층 방식으로 사용해 100% 친환경 제작.

2.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최고급 양모만을 선별하여 프리미엄 클래스 제품으로 완성.

3. 커버가 일반 40수 면이 아닌 60~80수의 최고급 유기농 면으로 되어 있어 굴곡대로 부드럽게 감김.

* 호주는 적도에 가깝게 있어 양모가 두껍고 뉴질랜드는 남극에 가까운 남반구에 있기 때문에
털의 굵기가 얇고 호주산보다 보온성이 더 뛰어납니다.

* 캐시미어 이불은 히말라야 주변의 몹시 추운 지역에 사는 산양에서 채취하며,
털의 채취 방법도 빗으로 빗어 가장 가늘고 부드러운 털만을 선별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보온성과 통기성이 가장 우수하고 매우 부드럽습니다.

또한, 이러한 방식으로 채취되는 털은 한정된 수량만 얻을 수 있으므로 세상에서 가장 비싼 섬유 중 하나입니다.

구스(거위 털)이불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조류는 물에 젖거나 잠기면 안 되기 때문에 털에 유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분에 의한 방수 기능이 있어야, 물 위에 떠다닐 수 있고 비가 올 때도 하늘을 날 수 있죠.

이러한 기능 때문에 수분 흡수성이 떨어져 털에 수분이 맺히고
또한 통기성도 떨어져 내부 오염에 취약하며 체온을 떨어뜨리는 요인이 됩니다.

구스이불의 부족한 흡수성과 통기성은 땀을 많이 흘리는 영유아나 성인이 사용하면
처음에는 따뜻하다가 체온이 떨어지기 시작해 숙면일 방해하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구스는 매우 가는 털이라서 합성섬유로 더 촘촘히 커버를 만들어야만 털이 빠지지 않습니다.

이렇게 촘촘히 만들다 보니 통기성은 더 떨어지고 합성섬유에 민감한 분들은 사용하기가 힘들게 됩니다.
양모 이불은 구스 이불보다 무겁지만, 탁월한 통기성과 흡수성으로 체온을 조절해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판다림은 언제나 고객님의 건강과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